본문 바로가기

감사한 마음으로 냠

날씨 좋은 날 영종도 예단포 다녀옴

5월의 영종도 예단포 새우깡받아먹는 갈매기

정말 오랜만에 나들이 다녀왔습니다
코로나로 꼼짝못하던 때가 지나고 이제 노마스크로 살게되니 집에 가만있을 수 없네요 ㅎㅎ
사람들은 여전히 마스크를 쓰고 있었지만
자유롭게 마스크를 벗을 수 있는 자유가 있으니 편하게 다녔습니다
날씨좋은날 영종도 예단포 다녀와서 힐링되었습니다

영종도 예단포 갈매기


서울에서 영종도까지 차없이 대중교통으로 왔어요
좀 걸었지만~~

영종도 예단포에 왔으니 맛있는것도 먹어야지요 ㅎㅎ

 

 

기본반찬 감자전

물회를 먹으러 평범한 가계에 들어왔는데 기본반찬으로 나온 감자전이 바싹바싹 맛있더라구요

 

 

영종도 예단포에서 물회

 

역시 나들이에 먹는것이 빠지면 섭하죠~
광어 물회 맛있었어요
여기에 막 삶은 국수사리를 넣어 먹으니 정말 맛있더라구요

 

 

영종도 예단포 회비빔밥




광어회비빔밥도 맛있었어요

물회 VS 회비빔밥
저의 선택은 물회입니다 ㅎㅎ

오랜만에 나들이 즐거웠습니다~